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BPA, ‘해범이·뿌뿌’ 활용한 공익용 굿즈 제작:국토교통뉴스
로고

BPA, ‘해범이·뿌뿌’ 활용한 공익용 굿즈 제작

리뉴얼된 BPA 공식 캐릭터 활용한 공익용 굿즈(goods) 제작

국토교통뉴스 | 기사입력 2022/12/23 [16:40]

BPA, ‘해범이·뿌뿌’ 활용한 공익용 굿즈 제작

리뉴얼된 BPA 공식 캐릭터 활용한 공익용 굿즈(goods) 제작

국토교통뉴스 | 입력 : 2022/12/23 [16:40]

▲ 부산항만공사, 리뉴얼된 BPA 공식 캐릭터 활용한 공익용 굿즈(goods) 제작     ©국토교통뉴스

 

[국토교통뉴스] 부산항만공사는 기존 BPA 공식 캐릭터인 ‘해범이’를 리뉴얼한 ‘해범이·뿌뿌’를 활용한 공익용 굿즈(goods)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익용 굿즈는 신규 캐릭터를 활용해 대국민 대상 친근한 공사 이미지를 전달함으로써 부산항과 BPA의 대·내외 홍보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 중이다.

 

또한, 공익용 굿즈 제작 시 모든 품목에 대해 사회적기업과의 연계 추진으로 민간-공공기관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사회적기업 홍보지원으로 BPA 간접홍보효과를 창출하고 공사의 ESG경영을 강화해, 공익용 굿즈에 BPA의 가치를 담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익용 굿즈는 SNS를 통한 대국민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의견이 많았던 사무용 문구키트, 키보드 등 실생활에 유용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후 실제 사용자의 다양한 의견과 수요를 반영해 품목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강준석 BPA 사장은 “대국민 의견을 수렴해 리뉴얼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공식 캐릭터 ‘해범이·뿌뿌’를 활용한 만큼 국민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는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부산항·BPA에 관심을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공사의 이미지를 확실히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