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BPA, ‘2022 부산항 혁신 우수사례’ 공모:국토교통뉴스
로고

BPA, ‘2022 부산항 혁신 우수사례’ 공모

부산항만공사, “협업과 소통” 으로 민간의 혁신성장 견인

국토교통뉴스 | 기사입력 2022/11/06 [01:10]

BPA, ‘2022 부산항 혁신 우수사례’ 공모

부산항만공사, “협업과 소통” 으로 민간의 혁신성장 견인

국토교통뉴스 | 입력 : 2022/11/06 [01:10]

▲ 2022 부산항 혁신 우수사례 공모전 포스터     ©국토교통뉴스

 

[국토교통뉴스] 부산항만공사는 부산항 내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업·단체를 대상으로 지난 4일부터 21일까지 ‘2022 부산항 혁신 우수사례 공모전’을 열어 현장의 우수사례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부산항 내 민간 사업자들의 혁신 우수사례를 발굴해 부산항 전반으로 성과를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다.

 

‘부산항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2022년 민간의 혁신경영 사례’를 주제로 ▲혁신경영, ▲ESG경영의 2개 분야로 나눠 공모한다.

 

항만 현장 내 사고 예방, 디지털 기술 접목 등 혁신을 통한 항만운영 효율 개선, 업무효율 개선사례, 친환경 항만구현 노력 등 부산항 내 비효율적인 업무 개선이나 비용 절감 등의 성과가 확인된 혁신 사례를 응모할 수 있다

 

BPA는 접수한 우수사례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국민심사 플랫폼을 이용한  대국민 심사를 거쳐 총 6건의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업체에는 최고 300만원 상당의 상금과 표창을 수여한다. 

 

참여방법, 신청양식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 내 QR코드나 BP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준석 BPA 사장은 “부산항의 현장에서 발생한 다양한 혁신사례들이 부산항의 전 현장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본 공모전이 민간과 공공기관들이 다같이 소통하고 협업하는 플랫폼의 역할을 할 것이다.”라며, “향후 공모전을 통해 발굴되는 사례들에 대한 홍보 및 전 항만으로의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